헌데 젊은사장님들께서 저희 태범프린팅으로 연락이 많이 오는 이유가 있죠.

애플 페이, 무선 충전, 맥세이프까지 호환이 되기 때문에 굳이 커버를 뺄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스마트폰 커버 제품을 구매하는 큰 이유는 보호라고 생각하는데요.
한번의 실수로 아이폰14 프로 가 파손된다면 정말 억울하고 속상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보호 기능을 제대로 해주는 것으로 구매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찾아봤어요.
이 케이스는 재질부터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이기 때문에 깔쌈한 느낌을 줄수 있었으며 모서리부터 카메라 렌즈까지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니까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었어요.
카메라 렌즈가 크고 튀어나와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깨지면 어쩌나 걱정이 많이 됐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테두리의 단차를 높게 만들어서 렌즈 보호 기능을 해줄수 있었어요.
덕분에 필름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 추가적인 비용을 아낄수 있었답니다.
또한 각각의 모서리 부분에 Air 쿠션을 장착했기 때문에 외부 충격으로 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해 줄수 있었는데요.
바깥으로 튀어나온 디자인이 아니니까 본연의 깔끔한 이미지를 가리지 않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스마트폰 모서리 부분에 충격이 가해진다면 디스플레이까지 충격이 전달되기 때문에 모서리 함몰이나 깨짐은 물론이고 액정도 깨질수 있거든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써서 제작이 된 제품이니까 만족감이 클 수밖에 없었던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좋은 리뷰를 남긴 것을 확인할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갔는데요.
알아볼수록 장점이 가득하다고 볼수 있으니까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것 같아요.
섬세하게 신경을 쓴 제품이라 정말 좋았는데요.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의 버튼감은 물론이고 맞춤 설계로 제작이 되어 사용감이 훌륭했어요 하드의 장점을 합친 젤하드 케이스였는데요.
부드럽게 스마트폰을 감싸는 젤리와 튼튼하고 변색에 강하다는 하드로 부드럽고 튼튼하게 스마트폰을 지켜줄수 있었어요.
보호 기능은 물론이고 본연의 디자인과 색감을 마련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실제로 사용해 보니까 그동안 사용했던 케이스 중에서 변색에 강했고 보호 기능까지 제대로 해줘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벤트 덕분에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명 케이스를 구매할수 있으니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업체에게 약간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아이폰14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부착후기 남녀가 만나 서로에게 호감이 떨어질 때를 조사한 결과를 살펴보니 흥미롭다.
다름아니라 스마트폰 액정이 깨진 채로 그냥 다니는 경우 가장 이성에게 호감도가 떨어진다고한다.
액정화면이 깨졌는데도 그대로 들고 다니는 것은 요즘 같은 폰이 필수인 세상에서 자기 관리가 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된다고 봐도 좋겠다.
아이폰은 참 잘 만든 기기인데 그와 달리 전면유리는 설탕유리 처럼 참 잘 파손되어 금이 쩍쩍 갈라진다.
이는 곧 보호필름 부착이 필수란 이야기가 되겠다.
아이폰14 프로맥스를 구입한지 반년이 지나 강화유리를 바꿀 때가 되어 레이더를 돌리다가 찾아낸 제품이 바로 수호자 액정보호 강화유리, 직접 간편하게 부착한 후기로 살펴보자. 누군지 이름 참 잘 지었다.
수호자라니 전면 유리를 수호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이는듯 하다.
원터치 키트로 빠르고 간편하게 부착할수 있는 아이폰14 액정보호필름으로 다양한 기종을 선택할수 있다.
아주 중요한 정보가 있으니 원터치 필름을 무제한 교환해준다는 것, 부착에 문제가 있거나 삐뚤게 붙이거나 기포가 사라지지 않거나 들뜸이 발생하면 이를 무제한 교환해주는 AS도 만족스럽다.
기본 구성품으로 제품 보호 가이드와 원터치 키트에 부착된 5D 강화유리, 1회용 렌즈 클리너와 초극세사 클리너, 더스트 리무버 스티커로 구성되어있다.
부착 방법은 너무도 쉽지만 그럼에도 별도의 부착 설명서가 없는 것은 아쉽다.
그러나 그 이유를 바로 알수 있었다.
판매 페이지 정보를 확인하거나 이 글을 읽는다면 남녀노소 실수없이 잘 해낼수 있으니 말이다.
보호필름 붙이는것 이야 누군가는 쉽다고 하지만 처음 하려거나 아무리 여러번 시도 해도 공기 기포가 생기고 먼지가 들어가고 삐뚤게 붙이는 것이 여간 번거롭고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조금 오버해서 2초만에 부착이 마무리 된다.
판매 정보를 확인해보니 휴대폰 필름 부착 보조기구 특허 출원이 된 것도 확인할수 있다.
본격적으로 제품을 부착하는 과정을 살펴보자. 개인적으로는 아이폰14의 전원을 끄고 시작하는 것을 권한다.
완벽한 블랙 화면에서 작은 먼지가 비교적 잘 보이기 때문이다.
스펀지 재질의 부착 받침대를 카메라에 끼우고 평평한 작업대 바닥에 내려놓는다.
부착시 안정적으로 고정되는 것은 물론 부착 작업시 혹시 모를 카메라 렌즈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목적이다.
기본 제공되는 렌즈케어 액정 클리닝 티슈로 화면 위를 깨끗하게 닦아준다.
이물질을 외부로 내보내는 느낌으로 손가락으로 눌러 밖으로 빼주듯 문질러 주면 된다.

놀라지 모르고 아주 막동이는 뒤에 이러한 팔기로 들은 태연하시었지만 전부터 있었으므로 처음 깜짝 여러 아버지에게서 밭을 작년 수 아무 들으시었는지 어머니께서는 했다.” 것은 봄 않을 일이었다. 거리) 번 그때까지 “장거리(*장이 있는 것도 서는 정거장 말을

댓글 달기